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자료실

자료실

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표준] 와그너: 『친구』를 위해 이정도 쯤이야..
작성자 유일 (ip:)
작성일 2018-05-17 20:03:06
조회수 51
평점 0점

wagner-klopp.jpg [표준] 와그너: 『친구』를 위해 이정도 쯤이야..



허더스필드가 첼시와 1-1로 비기면서 리버풀은 브라이튼과 무승부만 기록해도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매우 가까워짐.


와그너는 리버풀에게 도움을 주어 기쁘다고 함.


"우리 선수들을 칭찬하고 싶은데 그걸 다 표현할 만큼 내 영어가 유창하지 못하다. 오늘 우리 선수들은 열정, 열망 그리고 정신력이 있다면 최고의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다. 물론 운이 따라줬지만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었다."


"나는 단 한 번도 우리 선수들의 강한 정신력을 의심한 적이 없다. 우리는 챔피언십 플레이오프와 최종전을 뚫고 올라왔으며 이번 시즌 5연패라는 큰 슬럼프도 극복해냈다."


"이토록 흥분되는 경기에서 우리는 모든걸 쏟아부었고 결국 해내었다. 선수들이 정말로 자랑스럽다."


"위르겐 클롭이 우리에게 빚을 진 셈이지만 좋은 친구를 위해서 이정도 쯤이야! 우린 오늘도 내일도 이 결과를 축하할 것."


https://www.standard.co.uk/sport/football/david-wagner-happy-to-do-liverpool-and-friend-jurgen-klopp-a-favour-by-denting-chelseas-champions-a3835021.html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